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제품소개

아비브 브릭솝 초미세거품으로 저자극 클렌징

" 아비브 브릭솝 초미세거품으로 저자극 클렌징 "



날씨가 추워지고 피부장벽이 약해지다보니 따끔따끔하고 


피부에 자극이 있는분들도 계실거에요 


보습제품, 재생제품, 유수분발란스 조절제품 등 


이러한 좋은 성분들을 피부에 제대로 넣어주기위해선 


클.렌.징 이 정말 중요합니다!_!


(사진을 클릭하면 아비브 브릭솝 5가지에 대해 이동합니다 )


몇일전에 아비브 브릭솝 5가지 특징을 말하면서 


넌저시 블루블랙에 대해 후기를 남긴다고 했었어요 ㅎㅎ 


비누를 사용했을때 유난히 더 건조하면서 피부가 붉어지고 


트러블이 나는 경우가 있어 비누세안은 피한지가 벌써 10년이 넘네요..


그런 제가 비누에 손을 가게 한 제품이 아비브 브릭솝이에요 



클렌징은 세정효과가 있기때문에 피부에있는것을 빼앗아주거든요 


피지를 빼앗아주던, 노폐물을 빼앗아주던, 각질을 빼앗아주던 


어쨌든 피부의 고민되는것과, 아닌것을 가차없이 빼앗기게됩니다 


★ "전 지성피부라 평소 유분감이 너무 많거든요 그런데 


 클렌징하고나면 뽀드득 씻기는게 너무 좋아요 "


★ " 전 좁쌀여드름도 많고, 화농성여드름도 많은데 


친구들이 제대로 안씻어서 그런거래요 


그래서 최대한 깨끗하게 2중 세안을 하고 있어요 "


★ 평소 얼굴에 기름진게 싫은데 세안하고 나면 


다시 기름이 생길까봐 제품 안바르는 편이에요 



제가 만났던 고객님들이 대부분 하시던 말씀이셨어요 


전~부다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피부가 더 예민해지고 트러블이 생기는 원인!


클렌징에대해서는 담번에 제대로 포스팅을 하고... 



아비브 브릭솝 제품을봤을때 2가지를 우선적으로 봤어요 


얼마나 깨끗히 지워지는가?


세안후에 당기는 현상이 언제쯤 돌아오는가?


봤을때 전 10점만점의 8점을 주고싶네요 


만점도 안줘요? 라고 하실수 있는데 


클렌징폼이 아닌 비누라는 점을 감안하시면 꽤 높은점수입니닷! 


일단 아이라이너, 립스틱을 적어놓고 한번 지워봤어요 :-)



처음엔 거품망을 사용 안했었는데 


쫀쫀한 휘핑크림같은 초 미세 거품은 볼수가 없더라구요 ㅠ


이렇게 거품이 안난상태에서는 벅벅 문질르면 


피부에 자극기가 더 예민해질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비누사용할때는 꼭! 거품망을 함께 사용하세요 :-)



립제품은 깨끗히 지워졌는데 아이라이너 제품은 남아있는게 보이네요 


블랙제품 후기를봤을땐 아이라이너까지 다 지워진게 보였었는데..


다음번엔 블랙제품으로 테스트 해봐야겠어요!  


[ 개인적으로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시는 분들이라면 


1차세안후에 2차세안으로 저자극 클렌징을 사용하시고 


메이크업을 평소에도 연하게 하시는분들은 


1차 클렌징으로 사용하시면 될거같아요 ]



전 비누를 정~말 못믿고 안쓰는 옛날사람이에요 


아직도 제 머리속에는 "비누는 세정력이 너무 강해서 피부가 더 예민해진다"


이런 생각이 깊숙히 박혀있으니까요..ㅎㅎ


그래서 브릭솝 후기를 검색해봤는데 후기가 꽤나 괜찮아서 


손목에 남겨진 흔적은 아쉽지만.. 


집가는길에 거품망을 사 직접 얼굴에 테스트 해봤습니다



다이소에도 거품망이 없어 올리브영 거품망을 구입했어요 ㅠ_ㅠ


아비브 브릭솝 구입하시는 분들은 꼭꼭!


거품망도 함께 구입하세요... 


주머니에 넣고 거품을 내는 기본 거품망이아닌


올리브영 거품망은 비누를 넣고 비벼줘야 하더라구요 ㅜㅜ




거품망에 비누를 넣고 물을 묻혀서 쏵쏵 비벼줬더니 


정말 풍부한 초미세거품이 막 올라오는걸 볼수가 있어요!_!


비누는 정말 거품망을 써서 사용해야하나봐요 ㅠ_ㅠ



초미세거품으로 생크림같이 쫀쫀한 거품이라 


얼굴에 문질문질하는데도 전~혀 자극이 안갔습니다 


오히려 뭔가 기분이 좋아서 문질문질을 정말 열심히 했네요 ㅎㅎ 


아비브 브릭솝 5가지 피부타입에 맞게 사용하면되는데 


전 수분공급인 바다포도로 세안했습니다 :-)


세안할때... 꼭 샴푸하시면서 세안하세요 


거품이 너무 많아 헤어에 묻는건 기본이에요 ㅎㅎ



세안전 세안후 비교샷입니다!


아이라이너는 아쉽게 지워지지 않았어요 ㅠ_ㅠ 


그런데 나머지인 아이브로우와 립스틱 등은 말끔하게 지워졌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세정력부분은 조금 아쉬웠지만 


건성분들이나 지성분들은 저자극 클렌징으로 사용하시기 좋을거같아요! 


자극적인 성분도 없고, 정제수없는 장미꽃수가 주력!


인공향료 성분이 없는데도 향기가 솔솔솔~ 



유분과 수분 건조함을 테스트해봤을때 전체적으로 다 증가한게 보였고 특히, 


각질제거를 따로 사용하지 않았는데 건조함이 많이 개선이 되었더라구요 :-)


전 세안할때 당기는게 심해서 클렌징제품 쉽게 못바꾼다고 말씀드렸잖아요


아비브 브릭솝은 저자극 클렌징답게 세안하고나서 당기는 현상이 현저히 적더라구요 


비누세안인데 이게 가능한가..싶을정도였어요 !! 


아비브 브릭솝 블랙컬러는 코 블랙헤드 박멸이라는데..


다음번에는 블랙제품을 사용해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