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제품소개

신생아&아이들 목욕비누엔 베이비 퓨어 버블 솝

" 신생아&아이들 목욕비누엔 베이비 퓨어 버블 솝"


아무리 바빠도 1일 1포스팅이라도 꼭 하자!


생각을 갖고있는 유니뷰티숍입니다 ㅎ_ㅎ 


유투브를 간간히 올리면서 제가 촬영한걸 올렸는데 


이름이 너무 어려워서 검색하기 어렵다는 분들이 계셔서 


어떤걸 해야 편할까~ 생각하다 "유니뷰티숍"이라고 이름을 지었어요 :-)


유투브에 유니뷰티숍 검색하시면 제가 올린 영상들 보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용 ㅎㅎ 



JM솔루션 베이비라인의 베이비퓨어 버블 솝 


90g에 9,800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판매중입니다 ㅎㅎ 


비누가 만원이라면 비싸다고 느끼는데 


울 아기가 쓸 비누인데 저렴한 비누 사용할수는 없잖아요!_! 


거기에 비해서는 가격이 착한편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목욕비누엔 베이비 퓨어 버블 솝이고 


세탁비누에도 얼룩제거용 따로, 살균제거용 따로


 이렇게 나뉘어지더라구요 


소중한 내아기가 사용하는 거라 그런지


 jm솔루션에 아기용제품 라인이 다양하게 있어 


뭔가 믿음직 스러웠어요 ㅎㅎ 



전 아이는 없는데 실제 제 피부가 정말 예민하거든요..


거의 귀족피부라고 불려요 ㅎㅎ 


알러지반응이 좀 일어나는편이라서 


옷도 앙고라 같은 니트 맨살에 못입고 


도금, 백금, 악세사리도 마음껏 할수없는 귀족피부..ㅜ_ㅜ


그래서 화장품 제품도 성분이 순하거나 


안전한거아니면 잘 안쓰려고 하는타입..ㅎㅎ 



그런데 세정력 테스트해보려고 베이비 퓨어 버블솝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순하면서 거품도 쫀쫀하고 풍부해 자극은 없었고, 


향도 없어서 깜짝 놀랐던 제품이에요 


순비누분 98%에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거기에 6가지 무첨가 까지!! 



세정력이 얼마나 강한지에 대해서 테스트 먼저해봤어요 


신생아때는 아니지만 아이들은 야외활동이 잦아 


유아용선크림도 요즘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그런데 꼭 따라가 줘야하는게 


클렌징 제품도 함께 써줘야 하거든요 ㅠ_ㅠ 


안그러면 그 제품이 그대로 피부에 남아있다는 단점.. 


그러다보니 순한 클렌져, 유해성분 없는 클렌져, 제품을 찾다가 


저희와 만나게 된게 jm솔루션 베이비 & 마마 제품입니다 ㅎㅎ



전 비누사용할때 거품망을 함께 사용했는데 

쫀쫀하면서 풍부한 거품이 엄청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ㅎ_ㅎ 

거품망을 실제로 안써도 이렇게 풍부한 거품이 나온다고는하나.. 

전 거품망 사용을 추천합니다!_!

사용하고나서 가려움이나 붉어지는현상은 못느꼈었어요 :)



앰플쿠션, 립스틱, 아이쉐도우 이런 화장품들이 


깨끗히 씻겨 내려간것을 보실수가 있을꺼에요 :-)


자연유래성분 98%라 연약한 피부를 부드럽고 포근하게 케어해주며 


건강한 EWG 그린등급 성분들이 함유되어있어 


안전하게 사용도 가능하구요 


클렌징의 의미가 피부에 영양을 넣어주는게 아니라 


깨끗한 세정을 해주는 뺏는 기준이기 때문에 


유수분 측정은 큰 의미는 없지만


 사용하기전과 사용한 후 비교해봤을때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는점이 중요한거같아요 


광물성오일, 타르색소, 표백제, 형광증백제, SLES, SLS 


피부 자극 유발 우려가 있는 6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는점!


신생아&아이들 목욕비누엔 JM solution 베이비 퓨어 버블솝으로 


사용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