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제품소개

자트인사이트 립픽서 사용후 립스틱바르고 바로 물마셔요

■ 자트인사이트 립픽서 사용후 립스틱바르고 바로 물마셔요


 

이번주말에 정말 어마어마하게 바빴어요 ㅠ_ㅠ

 

설연휴가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금요일날 일끝나고 모임, 토요일 청주모임, 일요일 서울갔다가 인천...

 

정말 이동만 하다가 하루가 지나간거같아요 ㅎㅎ

 

제가 립픽서를 단 한번도 사용안해봤는데

 

이번에 사용해보고 아.... 나같은 사람은 이게 필요하구나.. 느꼈습니다

 

립스틱 바른 직후도 아니고... 심지어 제껀 틴트형인데..

 

햄버거 한입 딱 베어물으니까 그상태로 남는 립스틱자국^^;;

 

이게왠일인가요....?

 

거기에 플러스 치아에 묻은 립스틱... 하.. 정말 깜짝놀랐어요

 

 

남치니도 맨날 저보면 치아에 묻었다고 하거든요 ㅠ_ㅠ

 

그럴때마다 자꾸 신경쓰였는데

 

자트인사이트 립픽서 5g 22,500원 이거 한번 쓴 뒤로

 

전.혀. 그럴일이 없더라구요 ㅋㅋ 완전신기

 

이렇게 신기한걸 왜 제가 몰랐을까요..;;

 

 

립스틱바르고나면 히안하게 목말라서 물먹으면

 

" 저 물먹었어요^^" 하는듯한 선명한 립자국 ㅎㅎ

 

입술이라도 이쁘면 말을안하는데 입술도... 영..ㅎㅎ

 

이런거 고민했더니 저희 회사 직원분이 추천해 준제품이거든요

 

 

후기보니까 아침에 발랐던 립컬러가 저녁때까지 유지된다고는 하는데

 

이건 살짝 개인차이가 있던거 같아요 ㅋㅋ

 

전 뭐 먹으면서 립스틱을 워낙 잘먹는 타입이거든요..

 

그런데 확실히 바르고나면 안발랐을때보다는 더 오래 유지되더라구요

 

개봉후환불불가, 유통기한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했습니다 :-0

 

 

좀... 민망한 제얼굴이긴한데^^...

 

입술만 찍을려니까 너무 이상한거에요 ;

 

감안하시고 봐주세요..ㅎㅎ

 

암튼. 제가 사용한건 디올립틴트와 자트인사이트 립픽서!!!

 

영상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묻어나오는게 정말 거의 없을정도에요!

 

심지어 립픽서 사용할땐 립틴트를 2번발랐는데도 말이죠!  

 

 

립픽서 안발랐을땐 틴트가 바로

 

입술에 스며들어서 휴지에 찍혔어요!

 

항상 뭘 먹으면 숟가락에도 묻어있고 젓가락에도 묻어있고 ㅋㅋ

 

물컵은 기본이구요... 이거 엄청 신경쓰였는데

 

립픽서 하나 바르니까 엄청 편리하더라구요

 

 

립픽서 바르고 1분인가? 있어줘야 한다고했는데

 

성격급한 전 바르고나서 이제 됬겠지? 하면서 휴지에 묻혀봤어요

 

사실 1분도 채 안있었는데

 

근데도 묻어나오는게 별로 없다는점~!

 

진짜, 왜이런 대단한걸 이제알았을까요...

 

 

 

자트인사이트 립픽서 사용하시기전에는

 

특수오일이 두개의 층으로 이루어져있기때문에 제품을 충분히

 

흔드신다음에 사용해주셔야해요 :-)

 

그럼 우윳빛제형이 나오는데 그것을 입술에 쓱쓱 발라주면끝~

 

 

약간... 저같은 사람이 많이 있나봐요^^;;

 

5g이면 얼마나 쓸수있는거지.. 했는데

 

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까 90일 사용가능합니다! 이렇게 써있네요

 

물론 양조절은 하기나름이고 개인차이가 있지만

 

거의 2달정도는 사용할수 있는거같아요~!

 

 

 

디올립틴트 사용한 직후 휴지 띡 묻혔을때와

 

자트인사이트 립픽서까지 사용하고 묻혔을때

 

눈에 띌 정도로 픽서바른게 휴지가 깨끗함이 보여요 ㅎㅎ

 

사용전에 흔드시는거 잊지마시고!

 

손가락에 짜서 립컬러위에 톡톡톡 발라줘야해요

 

전 입술에서 문질렀는데.... 깨끗히 닦고.. 저도 손가락에다가 써야겠어요

 

잊꽃씨오일이 있어서 각질올라오고 매마른 입술에 보습, 수분 보호막을 형성시켜주며

 

로즈힙열매오일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줘서

 

립제품 바른다음 립픽서사용할시 더 볼륨감있고 건강해보이는 입술을 만들수 있더라구요 >//<

 

 

✔ 음식먹을때 항상 립스틱 자국 묻으시는 분들

 

✔ 립스틱바르고 치아에 묻어나오시는 분들

 

✔ 음식먹을때 립스틱도 같이 드시는분들

 

자트인사이트 립픽서 완전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