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제품소개

원진이펙트 위드비 허니 밤 마스크 후기

■ 원진이펙트 위드비 허니 밤 마스크 후기 


 

오늘은 제품 정리랑 샘플들이 많이 들어와서 


오전에 정신없이 보내다보니 포스팅이 좀 늦었네요 :-)


어제 저녁에 친구한테서 연락이 왔었는데 


제가 추천해준 시트마스크가 너무 좋다는거에요


꿀성분들어가있는데 저한테 따로 구입할수 있냐며..ㅎㅎ 


오전에 제품 정리하다가 오늘 포스팅은 


꿀마스크팩으로 시작해보자! 생각이들어 


원진이펙트 위드비 허니밤 마스크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날씨가 추워서 찢어질듯이 피부가 건조할때 


핫하게 떠오른 성분이 있는데 바로 프로폴리스 추출물이였어요 


원진이펙트 위드비 허니 밤 마스크가 바로 꿀성분이 들어가있는 마스크팩!! 


수분만 넣어주면 쉽게 날라가기때문에 


꼭 유분기 있는 크림을 덧발라 주잖아요 



원진 이펙트 위드비 허니 밤 마스크는 


수분감을 채워넣어주며 유분감까지 함께 줘 


꿀폭탄 마스크팩이라고도 불려요 



세안하고나면 들떠있는 각질들과 노폐물이 있을텐데 


피부결 정돈을 먼저 도와주면서 


2차, 3차 단계의 제품흡수를 높히는 스킨 부스터라고 생각하시면되요 




동백오일의 일레온산, 검은콩의 베타카로틴, 상황버섯의 레티놀


수분저장고 세라마이드가 늘어진 피부를 당겨주고 


주름진 피부를 채워주는 리프팅 앰플입니다



마지막 시트마스크를 붙여주시면 되는데 


다양한 꿀 성분이 피부에 꽉찬 영양과 보습을 채워주는 마스크팩!!


원진이펙트의 가장 아쉬운부분이 바로 시트마스크죠.. 


초밀착 스킨핏 시트마스크 재질이라 


얇고 투명해 밀착력이 높고 산소투과가 용이하지만 


필름지가 없어 시트마스크를 펼치면서 조금 불편한감을 겪곤해요 ㅠ_ㅠ



하지만 밀착력은 정말 우수하다는점.... 


미세구조 투명시트라 멀리서보면 시트마스크 안붙인거같은 느낌^^;;


실제 저희 직원분이 테스트 해봤는데 


얼굴에 밀착되어있는 느낌이 정말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에센스를 많이 머금고 있는 것처럼 느껴졌데요 ㅎㅎ 



귀여운 저희 직원이 원진이펙트 위드비 허니 밤 마스크를 


직접 테스트하는 모습이에요 ㅎㅎ 


꿀성분이 함유되어있는 마스크팩이라 좀 번들거림이 있는데 


건조피부에게는 너무 좋을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시트마스크가 얇은관계로.... 정말 당기는대로 늘어나요 ㅠ_ㅠ 


뚜거워서 밀착력이 떨어지는 시트마스크 보단 좋지만 


필름지가 없어서 어쩔땐 눈 뚫려있는 부분이 아주 멀더라구요..ㅎㅎ


허니밤 마스크에는 로열젤리성분이 꽉차고 쫀득쫀득한 피부를 만들어주며 


꿀 추출물이 수분과 영양을 날아가지 않게 꽉 잡아주니 


건조피부,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게 알맞는 팩인거같아요 



건조했던 피부가 시트마스크 하나 붙였는데 


유분감 뿜뿜!! 수분감 뿜뿜!! 건조함 뿜뿜!! 증가했습니다 :-)


아무래도 멜팅허니시스템으로 앰플이 들어가있어서 그런거같아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들어간 제품들은


꿀 향이 너무 강해서 별로 선호 안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6가지 허니 콤플렉스인 꿀 , 로즈힙열매, 프리지아,


 에델바이스, 서양장미, 연꽃추출물이 


들어가있어 그런지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특유의 향이 나요 ㅎㅎ 



사용전과 사용후를 비교해봤습니다 !_!


사용하기전에는 탄력이 떨어지고 푸석푸석해보이는데 


원진이펙트 위드비 허니 밤 마스크를 사용하고나서 


약간의 탄력이 생긴게 보이네요 


3step으로 보습+영양+리프팅을 동시에 할수 있는 


위드비 허니밤 마스크~ 건조피부, 탄력이 떨어진피부에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