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제품비교

피지제거비교 ]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 vs 오유 피지쏙쏙 노모어 블랙헤드

■ 피지제거비교 ]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 vs 오유 피지쏙쏙 노모어 블랙헤드 



주말에 피부관리를 쓱쓱 하다보니까 


뽕긋뽕긋 올라와있는 내피지... 


OH MY GOD!! 


하필이면 오유 피지쏙쏙 노모어 블랙헤드 제품을 두고와 


당장 올리브영가서 코팩 냉큼 구입했어용ㅠㅠ 



올리브영 코팩부분 1위제품인 미팩토리 돼지코팩과 


제가 사랑하는 오유 피지속쏙 제품을 함 비교해볼까해요 


전 오유 제품에 별 ★★★★☆ / 미팩토리제품엔 별 ★★★ 이였는데


그 후기는 아래로 풀겠습니다..ㅎㅎ 



피지제거만 벌써 10년이 넘어가는... 저 


스크러버, 필링, 코팩, 피지제거 제품 


뭐하나 안써본게 없을정도에요 ㅠ_ㅠ 


엘리자베스 블랙코팩도 다들 만족하신다는데 


저는 효과 하나도 못본 1인중 하나.. 


코팩라인은 딱히 좋아하진않지만 


당장 피지제거가 하고싶고, 제품은 없고.. 


올리브영 1위제품이라 구입해봤어요 





피지제거할때 억지로제거하면 


모공이 다 늘어나면서 피지는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 


피지를 뿔려주고, 코팩으로 피지 뽑은뒤 


모공 진정제품으로 모공을 닫아주는 


3STEP으로 되어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사용전과 사용후 비교해봤을때!


모공속에 박혀있는 피지들이 생각만큼 많이 제거되진 않았어요 ㅠ 


뜯어내는 코팩이다보니까 아무리 살살 뜯어도 피부가 늘어나는게 보이더라구요


1500만명의 피지중독자들이 선택한 돼지코팩이라는뎁


딱히 큰효과는 보지 못했다는게 단점! 


 3STEP으로 되어있어서 모공 닫아주는제품까지 


있다는게 좋지만 귀차니즘이 많은 분들은 


3단계 진행하시는데도 아마 불편함을 호소하실거같네요..ㅎㅎ



오유(원데이즈유) 피지쏙쏙 노모어 블랙헤드 


뜯어낼 필요 없고, 문지를 필요없고,


 짜낼필요없는 피지제거제로 


피지조절, 피부보호,모공수렴까지 함께 되는 제품이에요 



사용전 화장솜에 오유 피지쏙쏙 노모어 블랙헤드 제품을


충분히 바른다음 15분정도 올려주시면 되요!


간혹 솜이 마르는 경우가 있는데 


그위에 조금씩 도포해줘 촉촉하게 하면되고 


화장솜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라 코 뿐만아니라 


이마, 볼, 턱 등에도 사용가능하다는점!



오유 피지쏙쏙 노모어 블랙헤드 사용전과 후입니다 


봉긋뽕긋 올라와있던 피지가 깨끗하게 제거된걸 볼수가있어요 :-)


코팩이 아니라 뜯어내지 않아도되 자극도 덜하고 


피지가 쏙쏙 뽑히다보니 더 맨들맨들하고 깔끔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전 코팩보다는 원데이즈유 제품을 조금더 강추!!!! 


따듯한 물로 모공을 좀 열어준다음 사용하면 


더 효과 좋고, 임산부도 사용가능할정도로 안전한 등급이라니..


피르가즘 느끼고 싶은분들, 


저처럼 10년동안 피지제거 해도 효과가 별로 없던분들에게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