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제품소개

차홍 인텐시브 리페어 라인 "샴푸" 사용후 극손상모 탈출~!

■ 차홍 인텐시브 리페어 라인 "샴푸" 사용후 극손상모 탈출~!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큰 적인 스.트.레.스


스트레스로인해 폭식, 음주, 흡연이 증가하며


요즘은 20대에도 탈모가 온다고해요ㅠ_ㅠ


저도 예전과 다르게 조금씩 덜 풍성해지는 제 머리카락을보며


탈모샴푸를 사용해야하나... 고민하고 있거든요


그러다 차홍 인텐시브 리페어 라인을 알게되었어요 



고데기, 헤어로 유명한 차홍아르더 원장님이 


오랜시간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하셨다고 하네요 :-)


차홍아르더 묭실에서는 전부 차홍 제품을 사용하는데 


머리결이 부드럽고 찰랑거려 대부분 


관리받으시고 난뒤 구입해가시는 제품이래요 



저는 좀 귀차니즘이 많아 평소에 샴푸만 사용하는 타입이거든요.. 


에센스 바르고 마스크하고 이런거 정말 싫어하는 타입...


그런데 샴푸만 사용하면 머리가 너무 엉키고 뻣뻣한게 싫더라구요 ㅠ


그럼 에센스 사용하면 되지않나요..? 라고 생각하실수 있는데 


전, 샴푸만으로도 머리가 부드러워지는걸 느끼고 싶었던거죠 ㅎ_ㅎ


그러다 발견한 차홍 인텐시브 리페어 샴푸




천사의 허브라고 불리는 안젤리카 뿌리 추출물과 


6가지 허브 라벤더, 베르가못, 후리지아, 페퍼민트, 카모마일 및 로즈마리 성분이 함유되 


스트레스로 지친 모발과 두피를 편안하게 해주면서 


트레할로스와 연꽃추출물 성분이 손상된 모발을 윤기있게 가꾸워 줍니다 :-)



하얀 젤타입으로 되어있는데 시럽같은 느낌으로 흐르는 상태에요 ㅎ_ㅎ


물을 사용해 봤는데 거품이 풍부하진 않지만 촘한거 보이시나요?


삼푸할때 거품 뻑뻑하면 이게 세정이 되는건지...아닌지 의심돋는데 


거품이 촘촘해 부드러우면서 샴푸만 사용했는데도 머리결이 부드럽더라구요! 



샴푸의 세정력은 어떤샴푸든 대부분 뛰어난거같아요 


계면활성제가 많이 들어가니까 아마 그런거같아요 


앰플쿠션, 쉐도우, 립스틱 사용했을때 말끔히 지워진걸 보실수 있어요 ㅎㅎ


향도 코코넛같이 달달한향이나는데 강하지않아서 거부감이 없더라구요


전 일반 로드샵에서 판매하고있는 샴푸나 


미용실에서 직접 판매하고 있는 샴푸 다 사용해봤을때 


차홍아르더 인텐시브 리페어 샴푸가 최고였어요 



볼륨감이 주저 앉지 않으면서도, 머리카락이 빠지는 현상도 덜하더라구요 


제가 약간 지루성 두피인데 머리를 잘 안말리는 습관이 있어 


두피가 살짝 가려운 현상이 초반에 나타났지만 금새 사라졌습니다!_!


직원분들 7명이 사용해본결과!


볼륨감이 생겨났다는 분도 계시고, 가려움증이 없었다는 분도 계세요 ㅎㅎ


대체적으로 샴푸만 했는데도 부드러우면서 향이 좋다고 하시네요 :-)



인텐시브 마스크는 함께써주면 좋은 리페어 라인으로 


샴푸후에 적당량을 손에 덜어 모발 중심으로 가볍게 발라주시고 


미온수로 헹궈주시면 되는데


귀차니즘인 저에게 모발관리를 하게 해준 인텐시브 리페어 마스크! 


아무래도 샴푸후 마스크 사용하고 에센스까지 쓰면 


더욱 시너지효과가 나타나서 손상모가 빨리 개선되면서 머리결이 더 부드럽더라구요 


향이 강한편이아니라 린스같이 부드럽게 사용할수 있었으며 


트리트먼트와는 느낌이 다르면서 다음날에도 머리결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ㅎ_ㅎ


모발이 푸석푸석해서 고민이신분들은 꼭꼭!!


차홍 인텐시브 리페어라인 사용하는걸 추천해드려요~^^



[제조업자] (주)서울화장품 / [제조판매업자] (주)씨에이치인터내셔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