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2019 KASF대회 참석하고왔어요 :-)

■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2019 KASF대회 참석하고왔어요 :-)


10년가량 피부미용을 전공하면서 
대학교때 이후로 처음으로 국제미용대회를 참석한거같아요 

근래에 화장품전문가자격증 1급을 취득하고나서 
맞춤형화장품 상담 대회가 있다고해서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2019 KASF대회 참석했네요:-)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2019 KASF대회는 
피부, 헤어, 메이크업, 네일 이렇게 나뉘어져서 대회를 진행하는데
고등학생, 학원, 대학생부터 일반인까지 접수가가능해 
정말 많은분들이 참석했더라구요!

참석하신분들을 보면서 정말 많은분들이 뷰티에 꿈을 가지고있고, 
또 그만큼 노력을 열심히 하고계시구나.. 
이런생각이들면서 제 자신을 한번 둘러보게 된 계기였던거같아요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2019 KASF대회에서 
평소 많이 봤던 화장품브랜드 메디필, DMCK 등의 제품회사의 후원도 볼수 있었으며 
몰랐던 뷰티 교육기관또한 알게되어서 더욱 의미가 있었던 대회였어요

화장품전문가자격증 2급과 1급 과목을 공부하면서 
제품에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갖게되었으며, 
화장품성분이란것에 관심을 두고 제품을 봐왔던거같아요 

피부타입이 나뉘어지면서 이런피부는 어떤식의 제품을 
사용하는게 좋겠구나 라는걸 알게되니까 
대회까지 나가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 

대회 출전한것에 의미를 두자..라고 시작했던 공부였는데 
막상 참가하니까 입상이라도 받고싶은 마음이..굴뚝..ㅎㅎ
결과는 한달뒤에 나온다고하니까 잠시 잊고지내야겠어요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2019 KASF대회에서 메이크업, 속눈썹, 헤어
하는걸보니 대학교때 배우면서 대회나갔던게 너무 생각나더라구요
그때 조금더 열심히 했으면 제 커리가 조금 달라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잠시나마 든 시간이였어요 

조금 더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해서 
화장품전문가 강사자격증도 취득하고싶고, 
잊고지냈던 대학원을 다시 들어가고싶다는 생각도 들었으며
나아가 심사위원으로 출전하고싶다는 생각이 물씬나는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2019 KASF대회였습니다 

참가하신분들 모두들 수고 많으셨고 
좋은결과가 있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