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9 화장품 원료 전시회 in-cosmetics korea 방문후기

■ 2019 화장품 원료 전시회 in-cosmetics korea 방문후기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코리아 in-cosmetics korear가 
오늘이면 마지막날이네요 :-) 

화장품업계 종사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많이 방문하셨을텐데 
생각보다 다양한 업체들이와서 하루만에 다 보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코엑스에 주차만하는데 40분가량소모... 
이런 박람회있을때에는 대중교통타는게 훨씬 난거같아요..
이만큼 인기가 많았던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코리아 in-cosmetics korear

저는 중국 광저우랑 상해 박람회를 참석했었고 
이번에 킨텍스에서 열렸던 박람회는 가봤는데 
코엑스 박람회는 처음이였거든요..ㅎㅎ 살짝쿵 기대가 됬습니다 

원료전시회다보니 제품개발할때 필요한 성분을 
찾아보는데 훨씬 수월했어요. 

그리고 외국업체들도 많이와서 
정말 많은분들이 뷰티에 종사하고있구나.. 생각했던 박람회에요 

화장품 원료를 보면서 첫째날, 둘째날, 셋째날 
각자 다른 세미나가 열리다보니 
얻을수 있는 정보가 참 많더라구요 :-) 

국제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코리아 in-cosmetics korear는 
한국뿐만아니라 미국, 중국,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나라가 오다보니 뭔가 좀 체계적이였던 느낌이에요 

카다로그와 네임텍, 쇼핑백까지 
입구쪽에 배치되어있어 복잡하지 않게 챙겨갈 수 있었어요 

k-beauty의 미래에 관심이 가진분들이 많이 오셨겠죠?
외국분들이 북적북적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시더라구요 

아직까지는 k-beauty가 반응이 좋지만. 
더욱 발전해서 이 반응을 유지해야할텐데말이죠..ㅎㅎ

국제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코리아 in-cosmetics korear에서는 
특허원료. 천연원료, 방부제, 임상시험업체가 참석해 
한곳에서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 있었어요 

조금 아쉬웠던건. 한국어로된 카달로그는 찾기 어렵고 
대부분 영어로 적혀있는거다보니.. 읽는데 쪼금 어려움이있더라구요 ㅠㅠ
이럴줄 알았음 영어공부라도 좀더 해놓을껄.. 약간의 후회가 들었습니다 ㅎㅎ

스킨케어류 뿐만아니라 헤어, 색조 등 다양한 화장품 원료를 볼 수 있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던 인코스메틱스코리아 in-cosmetics korear에요 

중국은 화장품 수출하는게 까다로운데 
대부분 중국에 수출 가능한 성분이 많아 
타겟을 중국으로 선정하신분들에게 도움이 정말 많이 될거 같더라구요 

요즘 ewg그린등급과 천연 화장품성분에도 관심 많으실텐데 
그런 정보들을 한눈에 볼 수 있었던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코리아 in-cosmetics korea였어요. 

주차하는게 너무나도 힘들었지만. 그래도 다양한 정보를 많이 얻었고, 
피부 임상실험하는곳에대한 정보까지얻어 
도움 많이 받은 박람회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