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제품소개

오유 문라이트 클렌징 시트마스크! 이렇게 쓰는거지~

오유 문라이트 클렌징 시트마스크! 이렇게 쓰는거지~



이번에 오유제품 몇가지 들어온것들중 인터넷에 활성화가 되어있는 제품도 몇가지 있고 


또 그렇지 않은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앞에 포스팅 해드렸던 오유 문라이트 클렌징 시트마스크 


직접 얼굴에 테스트 해봤습니다 :-)



사진을 클릭하시면 제품에 대한 소개와 클렌징에대한 효과를 보실수 있어요 :-)


화장실에서 혼자 삼각대 설치해놓고 찍는데..


전 뷰티크리에이터가 아니다보니;; 정말 집화장실.... 민망하긴하네요 


몇가지 사진은 동영상을 중간중간 멈춰서 캡쳐했어요 ㅎ_ㅎ 


사실 동영상을 올려볼까 했는데... 너무나도 후질근한 제 티셔츠와 -_-; 


터져버릴거같은 얼굴이... 안되겠더라구요; 



오유 문라이트 클렌징 시트마스크 같은경우에는 


화장을 한 상태에서 시트마스크를 붙인뒤 1분정도 있다가 


문질문질 하면? 각질제거와 클렌징이 동시에 되는 시트마스크에요!!! 


1장에 4,000원이나 하는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저희가 또 누굽니까 ㅎ_ㅎ  대표님과 이사님께서 열심히 말씀을 나눈 끝에!! 가격조정 OK




자~ 아무튼 시트마스크를 얼굴에 직접 붙여봤어요 


화장을 좀 진하게 해야지 효과가 정말 있는지 없는지 알수 있을거같아 


정말... 제 나름대로는 무대화장급으로 했네요 ; 


시트마스크는 얼굴에 다 안붙다보니 눈두덩이나 입술, 그리고 코옆은 비어있더라구요;


이부분은 어떻게 지우지.. 했는데 러빙하면서 골고루 닦이긴 하네요 




오유 문라이트 클렌징 시트마스크 같은경우에는 


겉에 각질을 녹여주는 AHA 성분과 모공속에 있는 블랙헤드를 녹여주는 BHA성분


그리고 수분보호막은 냅두고 겉에 떠돌아다니는 각질을 제거해주는 PHA성분!


이런 성분이 있다보니 화장과 각질이 조금 뿔어져 나온게 보여요 !_! 



*혐오샷..*


살살~ 문질렀더니 화장과 각질이 덩어리져서 나오는게 보이시나요?ㅁ?


각질제거를 근래에 안하긴 했지만...; 각질이기도하고 또 화장품이 뭉쳐져서 덩어리 진거기도 해요 ㅎ_ㅎ 


어떤원료 때문일까?ㅁ?... 


검색해봤더니 피이지-6카프릴릭/카프릭글리세라이즈 라는 성분때문이더라구요 


이성분이 화학적 계면활성제인데 음.... 성분이 얼마나 들어간진 모르겠고..


이 이외에도 천연계면활성제 성분이 들어가있지 않을까... 싶어요 ㅎ_ㅎ 


암튼, 이성분이 들어가있으니 꼭 물로 세안해주셔야 합니다!! 




오유 문라이트 클렌징 시트마스크 


어디 얼마나 깔끔하게 지워졌는지 함 확인해봐야겠죠?ㅁ? 



눈썹이랑 아이쉐도우쪽의 화장은 정말 말끔하게 지워졌어요!


그런데 눈가에 아이라인과 눈밑의 아이쉐도우는 아직 남아있더라구요 


클렌징을 할때 제가 무의식적으로 눈주변은 따가울것이다. 생각하면서 


제대로 안닦았나봐요 ㅠ-ㅠ


(참고로 전 3년째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쓰고있습니다 )



입술은 참 못생겼쥐만..ㅎ_ㅎ 


정말 깨끗하게 지워졌어요!_! 


주변에 남은잔여물도 없고 색소침착도 안생기고 


이거하나는 굳!!!



대망의 코사진!!! 2번째 혐오주의 사진입니다 ㅎ_ㅎ 


전 10년째 블랙헤드를 제거하고있는데... 아직도 피지가 많아요 -_-;


젊다는 증거겠죠...?ㅎㅎ 


오유 문라이트 클렌징 시트마스크는 BHA성분이 있어서 블랙헤드도 쏙쏙 잘녹여준다고는 하는데...


제가 봤을땐 피지 위에 화장품이 있던걸 화장이 지워지니까 


전반적으로 깨끗해 보이는것일뿐 딱히 블랙헤드가 잘지워진다.. 이건 모르겠더라구요 


그래도 자극이 덜하면서 간편하게 지워질수 있고, 


제가 아이라인은 잘 못지웠지만 전반적으로 깨끗하게 지워진다는것이 좋았어용 ㅎ_ㅎ 


몇장 구입해서 출장댕길때 좀 사용해봐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