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시코르 인천점 디어달리아 구경갔다왔어요~

시코르 인천점 디어달리아 구경갔다왔어요~

어제아침에 눈이 어마어마하게 내려서 걱정했는데
오후되니까 언제그랬냐는듯이 맑더라구요 ㅎ
구입할게 있어서 백화점 갔다가 시코르 인천점도 구경하고 왔어요:-)

 개인적으로 올리브영은 10대 20대 밝은 층의 느낌이라면 시코르는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들더라구요 컬러감이 블랙이라 그런가..?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 편하게 제품도 구경하고 비교도 해봤습니다 :-)

제품 막~구경하다가 보니까 디어달리아 제품이 있는거에요 ㅋㅋ
진짜 반가웠어요!.! 회사에 들어온 제품들은 얼마 없는데 시코르 인천점엔 전제품이 들어와서 직접보고 구입할수 있겠더라구요

립스틱.쉐도우 제품들이다보니
한쪽에 리무버랑 솜,면봉이 준비되어있어
테스크 해볼 수 있는 편리함!!! 좋다좋다~

저는 맨 윗줄의 립글로우즈만 사용해봤는데
슈스스티비에서 "한혜연"이 사용했던 립 무스가 있더라구요 ㅎ.ㅎ 이걸 실제로 보다니🤩🤩
틴트인데 무스타입이라 발림성도 좋고 컬러감도 좋고~ 디어딜리아의 고급스러운 케이스까지!
다음에 와서 립제품 몇개 구입해야겠어요 😄

립스틱도  저는 804 아델제품만 봤는데
이쁜 컬러가 진짜 많더라구요 ㅋㅋ
시코르 인천점에서 디어달리아 제품보느라 시간가는줄 모르고 있었네요 ㅋㅋ

연말에 친구들이랑 파티하는데 디어달리아 제품들 선물로 주고 싶더라구요!.!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발색력도 좋으면서 가격도 비싸지 않은편이니까요 ㅎ.ㅎ
시코르 인천점이 내년1월이면 없어져서.. 그전에 쇼핑좀 많이 해놔야겠어요!.!😄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남은주말 즐겁게 보내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