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제품소개

아비브 핸드크림 프라그란트 W 취향저격

" 아비브 핸드크림 프라그란트 W 취향저격 "



겨울이 다가오고있다라는걸 느낄때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손에서 나타나는거 같아요 


얼굴은 매일 화장하고 보습크림 바르고~ 수분감을 넣어주는데 


손에게는 미쳐 그러지 못하는....ㅎㅎ 



전 좀 귀차니즘이 많은 스타일이에요 


추워도 장갑 잘 안끼고 장갑껴도 막 한짝 잃어버리고...ㅋㅋ


손이 갈라지고 부르트면 아~ 핸드크림발라줘야지! 하면서 


잠깐동안 핸드크림 바르고..ㅎㅎ 



핸드크림을 발랐을때 전 미끄러운게 싫더라구요 


컴퓨터 자판도 쳐야하고 


핸드폰도 만져야하고~ 운전도해야하는데 


미끄러우면 뭔가 불편하고, 또 끈적이다보니 


먼지같은게 손에 붙어있음 어찌나 지저분하던지... 



그러다가 취향저격 핸드크림을 발견했어요!_! 


아비브 프라그란트 w 핸드크림인데 


50ml에 18,000원 이라는 착하진 않는 가격이에요..^^;;


뭔가 디자인이 물감같기도하고.. 연고같기도하고..


옆에 스티치 준게 세련된느낌이 물씬물씬  



아비브 프라그란트 핸드크림들의 의미가 특이하면서 멋있는데 


" W - 베토벤의 피아노소나타 21번 Waldstein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으며 


신선한 그레이프루츠와 라임, 향긋한 프리지아와 머스크가 합친 향 "


달달하면서 상큼한게 바르자마자 와!! 이거 향 너무 좋다! 


3명이서 동시에 그렇게 말했어요 ㅋㅋㅋ  



산뜻하고 가벼운 에멀전 타입이면서 끈적임없이 


향이 오래남아서 좋았어요 :-)


향만 엄청 강하고 끈적이면서 손이 무거운 느낌 드는 핸드크림 있잖아요 


그런제품이랑 다르게 내손에 아무것도 안바른거같은데 


결이 부드럽고 향은 은은하게 계속난다고 하나? 정말 너무 좋았어요



수분을 넣어주며 또 증발시키지 않기위해 바세린성분이 들어가 있는데 


바세린! 하면 뭔가 끈저~억하고 무거운 느낌이 들잖아요 


그런데 전혀. 절대 그런감 없습니다 


발림성 사진으로만봐도 부드러우면서 얇게 펴발린거 보이시죠?


 꾸덕하지도, 진뜩하지도 않게 발리면서 보습감은 더해주는 느낌! 



부드러우면서 촉촉하게 발리는 프라그란트 핸드크림 


거기에 끈적임도 없으니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어요 ㅎㅎ 


전 손이 뻣뻣하면서 거칠거든요.. 워낙 핸드크림을 안발라서 


그런데 W는 완전 취향저격이에요 


이런느낌의 핸드크림이라면 부담없이 바를수 있겠더라구요 



바세린성분이 들어가있는 핸드크림이라 그런지 유분감이 급격히 증가했고 


수분감또한 12%정도 증가했어요! 


수분+유분 손에 넣어주니 당연히 건조함또한 좋아질수 밖에 없죠!


"유분이 증가했네? 그럼 무겁고 미끄러운거 아?" 하고 생각하실수있는데 


산뜻하면서 가볍게 흡수되 안바른거같은 가벼움


 제형이 부드러워 발림성도 좋다는점! 


 아비브 프라그란트 W 핸드크림 취저에요 완전 ㅋㅋ




[전성분]

정제수, 글리세린, 세테아릴알코올, 에칠헥실팔미테이트, 합성비즈왁스, 드럼스틱나무씨추출물, 마치현추출물,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펜틸렌글라이콜, 페트롤라툼,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디메치콘, 소듐폴리아크릴레이트, 카프릴릴글라이콜, 이소트리데실이소노나노에이트,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데센, 소듐폴리아크릴로일디메칠타우레이트, 트리데세스-6, 세라마이드엔피, 판테놀, 트리데세스-10, 부틸렌글라이콜, 잔탄검, 디소듐이디티에이, 페녹시에탄올, 향료


[제조업자/판매업자]

코스맥스(주)/(주)포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