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제품소개

아비브 프라그란트 V 머스크향나는 핸드크림

"아비브 프라그란트 V 머스크향나는 핸드크림"



아비브 프라그란트는 W와 V타입을 많이 선호하시는거같아요 


저 또한 개인적으로 그 두가지가 좋은...ㅎㅎ


상큼한 향으로 바르고 싶을땐 W 


조금 차분하면서 편안한 향으로 바르고 싶을땐 V 이렇게 표현하고 싶네요 



 V - 화려하고 감각적인 섬세한 붓터치의


 빈센트 반 고흐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 


 달콤한 시트러스향과 잔잔한 머스크향 그리고 솔향이 나는 핸드크림



쉐어버터성분과 마지현추출물, 모링가의 조합이 들어가있어 


건조한 피부를 달래주면서 피부장벽을 단단하게 만들어 주는 핸드크림이에요 :-)


W 제형보다는 조금 무거운 감이 있더라구요 




50ml의 18,000원, 가격이 저렴한 핸드크림은 아니에요 


디자인적은 역시나 심플하고 세련되게 


핸드메이드 스티치로 포인트를 준게 눈에 띄어요 ㅎㅎ 




개봉후 환불불가 표시도 있고 유통기한 표시도 있어서 믿고 사용할수 있으며 


핸드크림 겉에가 버진씰이 아니라 연고처럼 구멍을 똑 하고 뚫어 사용해야하더라구요 


구멍 뚫을때 조심하세요! 뚫자마자 막 제품이 나오는 경우가 있어요 ㅋㅋ 



시트러스계열의 레몬, 라임 등의 상큼한 향과 


라벤더의 편안함, 머스크의 차분한 향이 동시에 나타나는데 


뭐라고해야하지... 약간 손에 향수뿌린듯한 느낌?


조금 무거울수도 있는 향인데 은은하게 계속 나고 있어요 



발림성은 W보다는 V가 좀더 리치해요 


부드럽게 발리긴한데 약간의 꾸덕함이 있긴 해요 


그래도 끈적임은 없다는게 신기하더라구요 


아비브 프라그란트 핸드크림은 다 이렇게 가벼운 제형인걸까..ㅎㅎ 


안바른거같은데 손에서는 계속 향이 나요!_!



피부에 편안하게 멜팅되는 사용감이 있어 피부 장벽은 강화시켜주고 


건조하지 않게 해주는 핸드크림!


마지현추출물과 쉐어버터가 들어가면 어떤 제형인지는 아시겠죠?


막 수분감이 엄청많다! 이런 핸드크림은 아니에요 


피부결이 부드러우면서 보호막이 생긴거같다~ 이런느낌이에요!



쉐어버터 성분이 들어가서 그런지 역시나 유분감은 5!!


수분감도 15%나 증가했어요 어마어마한거죠!


건조함도 매우건조에서 보통으로 증가! 


유분감도 증가하고 수분감도 증가했지만 


과하게 촉촉하거나 끈적임도 없이 내 피부에 멜팅되어 


원래 좋았던 손결처럼 만들어 줬네요 :-)





[전성분]

정제수, 글리세린, 페트롤라툼, 에칠헥실스테아레이트, 우레아, 세테아릴알코올, 부틸렌글라이콜, 펜틸렌글라이콜, 드럼스틱나무씨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오크라추출물, 하얀루핀씨추출물, 스위트아몬드오일, 마치현추출물,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에스이,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팔미틱애씨드, 디메치콘, 폴리소르베이트60, 소듐아크릴레이트/소듐아크릴로일디메칠타우레이트코폴리머, 스테아릭애씨드, 이소헥사데칸, 카프릴릴글라이콜, 폴리소르베이트80, 소르비탄올리에이트, 미리스틱애씨드, 아라키딕애씨드, 라우릭애씨드, 올레익애씨드, 판테놀, 잔탄검, 페녹시에탄올, 향료


[제조업자/판매업자]

코스맥스(주)/(주)포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