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리쥬란) 방문한 왕홍 리뷰!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리쥬란) 방문한 왕홍 리뷰!  



리쥬란힐러, 리쥬란턴오버앰플, 리쥬란 코스메틱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제품은 한국 뿐만아니라 중국, 베트남 등


외국에서도 인기가 핫한 제품이죠 


홈쇼핑에서 턴오버앰플 방송만 나가면 1시간안에 올 매진!!!


인스타그램 & 블로그 등 리뷰가 넘쳐날 정도로 


인지도도 좋고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



지난번 포스팅에 왕홍과 함께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본사 


다녀온것을 올렸는데요~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제가 방문했던 후기를 보실수 있어요 


그날은 방송을 안해서 교육듣고, 제품테스트해보고~ 


시술받고 이렇게 마무리가 되었었는데 


드.디.어 방송이 올라왔네요 >//<



제가 근무하고있는곳이 유통회사인 청담글로벌인건 


아마 포스팅에서 여럿 설명해드려서 아셨을거에요 


저희 회사측과 협력하고 있는 업체에서 


왕홍이 10명정도가 방문했는데 


전부다 방문1순위가 리쥬란 본사였어요 ㅎㅎ 


왕홍과 2번정도 방송에 함께 촬영한적도 있지만 


이렇게 제품과 시술만 받고간적은 처음인데 


기다리고 기다렸던 후기가 올라와서 얼마나 기뻣는지 몰라요



본사에서는 교육받고 바로 병원에 방문해 


리쥬란 힐러 시술과 시트마스크로 관리 했다지요 :-)


중국으로 다시 돌아갈때 


얼굴에서 윤광이 났다는 소문이 ㅎㅎ 


밑에서부터는 파마리서치방문한 왕홍의 후기에요 ㅎㅎ



위쳇에 올라온 내용인데 음.. 개인적인 내용을 적어놓은거긴하지만 


궁금하실수도 있으실거같아 번역을 올리겠습니다!


[전에 한국에서 일했을때 너무 바빠서 스케줄을 녹화해드리지 못했어요.


 오늘 9장 사진을 드릴게요. 힘들지만 다들 저를 기다려주는거만 생각하면 너무 행복해요]



파마리서치 본사에 방문했던내용을 적어서 올리셨어요 ㅎ


확실히 방송을 하다보니.. 얼굴이 넘나 이쁜 ㅎ_ㅎ


저도 이렇게 러블리한 얼굴이 되고싶은데 말이죠 ㅜㅜ


아무튼, 본사에서는 교육위주로 진행한후 


시술받으러 병원으로 이동했습니다~~!



왕홍과 함께온 직원2명이 원장님께 상담받고있어요 ㅎ_ㅎ


세분다 리쥬란 힐러와 시트마스크를 함께 받았습니다 :-)


전 리쥬란 힐러는 안맞아봤는데.. 꽤나 아픈가봐요 ㅠ_ㅠ


마취크림 바르고나서 시술받는데 한분은 눈물을 흘리시더라구요 ㅋㅋ 



평소 리쥬란 코스메틱을 보유하고 있는 병원에서 


힐러받으시는분들은 시트마스크와 함께 관리해주신다고 해요!


그래서 리쥬란힐러 + 힐링 시트마스크 함께


 3분다 관리 들어갔습니다~!


리쥬란 힐러는 연어에서 추출한 pdrn성분이 들어가있어 


피부가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 주기도 하고 


트러블을 방지하고 모공을 축소해줍니다


거기에 손상된피부를 개선시켜주고 콜라겐을 생성시켜줘 


리프팅한것처럼 탄력을 선사해준다는점~~! 



리쥬란힐러 시술받기전과 시술받은 후 입니다 


다크서클도있으며 칙칙한 피부가 


리쥬란 힐러 맞고 생기있고 환한 피부로 바뀌었어요 ㅎㅎ


주사바늘이 있어서 울긋불긋했는데 


힐링시트마스크 사용하고나서 진짜 피부가 너무 좋아진거에요


붉음증 하나도 안보이는..


시술당일인데도 이랬는데. 지금은 얼마나 더 좋아졌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청담글로벌과 함께 방문했던 왕홍이 


리쥬란 제품에 대해 만족+신뢰를 쌓고 


중국으로 돌아가게되서 뭔가 뿌듯하고 기쁘더라구요 


다음번에 또 왕홍방문이 있으면 그땐 방송촬영을 포스팅해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