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제품소개

보나쥬르 천연화장품? 그린티 워터밤 토너 수분크림 후기

보나쥬르 천연화장품? 그린티 워터밤 토너 수분크림 후기 




날씨가 정말 더운 하루에요 ㅠ_ㅠ


저녁에 추울거 생각하고 전 긴팔을 입고왔는데 넘나 후회하고 있습니다 ㅎㅎ 


저희회사에 보나쥬르라는 천연화장품이 들어와서 테스트해봤네요 ㅎㅎ 





보나주르 (BONAJOUR)


1944년 설립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비건단체인 영국의 '비건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에서 


정식으로 비건인증을 받아 천연화장품을 만든 제품들이에요 


비건인증이란 ? 동물실험을 하지않고, 동물로부터 파생된 어떠한 원료도 사용하지 않는


  100% 식물성 원료, 유기농 원료로만 만들어진 제품의 인증인데 이걸받기가 어마어마하게 까다롭습니다!


아토피, 여드름, 각종알레르기 등 민감성피부로인해 


천연으로 만들어 쓰기시작한 화장품이 보나쥬르의 시작이되었다네요 


직접 피부에 테스트해보시고 아픔과 효과를 겪어서 탄생한 제품인거죠 ㅎㅎ 


보나쥬르는 자연으로부터 새롭게 태어나는 피부를 뜻하는 의미 


차별화된 농도(스킨케어제품 70~90% 천연성분)


고퀄리티 성분사용한다는데... 일단 전체적으로 제품 디자인은 이쁩니다 :-)




제품 샘플 테스트가 들어오면 어떤게 좋은지, 어떤게 안좋은지 테스트를 해보는데요 


요즘들어 느낀생각이지만 제품의 질도중요하지만 케이스가 정말 이뻐야 하는거 같아요 


특히 중국에서는 이쁜케이스를 많이 찾거든요 ㅎㅎ 


그럼 제품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_!





보나쥬르 천연화장품 그린티 워터밤 토너 205ml


이제품같은 경우에는 녹차성분과 다양한 펩타이드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가지고있는 토너에요 


날씨가 더울땐? 수분을 꽉꽉 보충해주는게 좋잖아요 


끈적임이 없이 빠른 흡수감으로 여러번 바르는 7스킨법 토너로 적합하다네요 ㅎ_ㅎ





펌핑형이아니라 덜어서 쓰는 제품이에요 


저는 화장할때 손에 엄청많이 묻히고 하는 스타일이라..


이렇게 덜어서하는건 손에 좀 미끄러워 떨어트리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ㅠ_ㅠ 





먼저 화장솜에 묻혀봤는데 일반 토너처럼 묽은게 아니라 


살짝 농축되어있는 토너였어요!_!


이래서 그린티 워터밤 토너는 스킨팩이나 7토너법으로 해도 괜찮은건가봐요 





손등에다가 직접 덜어봤는데 묽은 앰플이라고해도 될정도로 농축감이 있습니다 


보나쥬르는 천연화장품답게 알코올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이런 성분을 전혀 넣지 않았다고해요 


천연화장품이면... 이더운날 보관을 어떻게 해야하나요?ㅁ? 


방부제가 없으면 안에 내용물이 금방 변질될거같기도한데..





천연화장품의 문제가 바로 방부제역활을 못해준다는건데요 


유명한 프렌차이즈 빵을 몇달간둬도 그 빵이 방금나온것같은 상태를 유지해서 놀란적이 있었죠 


그게 방부제가 들어갔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늙지않는 피부보고 방부제먹었냐 이런말도있잖아요 ㅎ_ㅎ 


방부제 대신에 보나쥬르는 방부제를 대체해주는 1,2-헥산다이올 성분이 들어가있네요 


이건 방부제 역활뿐만아니라 보습과 향균작용까지해주는 성분이에요 



천연화장품 보나쥬르 그린티 워터밤 토너는 



유수분밸런스의 수분은 100% 유분은 0%인 순수 수분제품이지요 ㅎㅎ 


히알루론산 3중 배합으로 피부층에 필요한 수분을 단계적으로 차곡차곡 쌓아준다고해요 



히알루론산같은경우에는 피부에 잘 흡수가안되고 겉도는 경우가 많은데 


그린티 토너는 끈적이지도 않으며 빠르게 흡수가 잘되더라구요!


그리고 향도 은은하게 녹차향이나서 거부감도 없구요  




그다음 발라줘야하는건 그린티 워터밤 수분크림!


천연화장품이라 그런지 보나쥬르 케이스 디자인 자체가 너무 이쁜거같아요 


앞에 말씀드렸던 그린티 워터밤 토너처럼 녹차성분과 다양한 펩타이드성분이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천연보습제가 함유된 유해성분 0%인 아주 착한 천연수분크림으로 


부드럽게 발리고 제품 흡수력도 뛰어나다네요 





제형은 하얀색의 수분크림인데 발림성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_ㅎ 


사과를 오랫동안 깍아놓으면 공기를 만나면서 금방 산화현상이 일어나잖아요 


그런데 그린티 워터밤 수분크림을 발라놓으면?!?  수분이 증발하지 않아서 


산화현상이 더디게 나타난다고하네요!


그리고 끈적임없이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오랫동안 수분크림을 유지시켜준다고하구요 ㅎㅎ 





뷰티 유트버들도 극찬한 피부가 좋아지는 착한 수분크림인 그린티 워터밤 수분크림!


저도 사용해봤을때 발림성이나 향, 그리고 끈적임없는 산뜻함 이런게 너무 좋았어요 ㅎㅎ 







보나쥬르 천연화장품 전 그린티 워너밤 토너와 수분크림 사용해보고싶어요!


발랐을때도 산뜻하고 그린티가 민감한피부에 진정시키고 좋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더운 여름에 왠지 쓰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그 이외에도 제품이 여러가지있는데 다음 포스팅에 올리겠습니다 


불금에 칼퇴는 중요하니까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