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제품소개

보나쥬르 부활초에센스 뭔가 고급져보여

보나쥬르 부활초에센스 뭔가 고급져보여




2018년의 반이 지나가고 있어요 ㅠㅠ 


지난번 포스팅에 보나쥬르 제품을 소개했는데 


이번엔 부활초에센스 사용해봤던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




부활초라는게 뭘까? 하면서 홈페이지와 각종 후기들을보면서 검색해봤는데 


부활초라는게 죽었다가 살아나는 식물을 말하는거래요


요즘은 화장품성분이 참 다양하게 많은것같아요 


환경의 변화가 많이 생겨서 일까요?


천연성분, 유기농 이런제품들이 인지도가 많이 올라가고 사용하니까요~


그중에서 보나쥬르의 부활초에센스!! 바이오 액티브 라인이네요 






보나쥬르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영상입니다!


보나쥬르 부활초 에센스같은경우에는 로즈오브예리코 성분이 66%가 있어요 


이 로즈오브예리코라는 식물은 사막에서 자라는 식물로 


말라있는 상태에서 물을주면 꽃처럼 피어나는 부활의 식물이라네요 


그래서 부활초라고 불리는건가봐요 



봐도봐도 신기한 식물!_! 



거기에 부활초의 핵심성분인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가 함유된 국내최초 유일의 수분 & 영양에센스래요




부활초의 핵심성분인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가 함유되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이것!!


실제로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가 함유된 제품을 꾸준히 발랐을때 


탄력도도 높아지고 항산화효소도 증가시키더라구요 ㅎ_ㅎ 




케이스가 보라색이 뭔가 고급져보이지 않나요?


근데 에센스도 약간 연보라색인거에요!


인공색소가 아니라 천연 아줄렌 성분이 들어가있어서 이런색을 띈다하네요 




손등에 발라봤는데 뭔가 촉촉하고 탱글탱글해보이지 않나요?ㅁ?


부활초에센스는 아쿠아포린을 활성시켜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고해요 


아쿠아포린 많이 들어보셨죠?ㅁ?  


시바산 발삼제품도 이러한 원리로 수분폭탄관리를 만든거잖아요 ㅎㅎ 



그리고 빠르게 흡수가되요! 


보나쥬르 부활초에센스 케이스도 뭔가 고급져보여서 더 만족도가 있었던거같아요 ㅎㅎ


약간 끈적임이 있다고했는데 전 특별히 그런느낌은 못받았어요!


뭐.. 이건 개인차이마다 다르니까요^0^




제품 후기평도 괜찮고, 테스트해봤을때도 개인적으로 나쁘진 않은거 같더라구요 


한번 꾸준히 써보고싶은 제품이에요!_!


근데 이제품은 직사광선이나 고온에 있을경우는 색이 변할수 있다네요 


참고하시고! 어떤 화장품이든 빛 바로 아래에 두는건 안좋은거 아시쥬?ㅁ?


우리 모두 광나는 피부 맨들어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