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요즘 뜨고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르제(LEZE) 교육받고왔어요

요즘 뜨고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르제(LEZE) 교육받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윤예빈강사입니당~~ 선거일날 투표는 잘 하셨나요?~ ^^

선거일을 마치고나니 인촌은 비가 주륵주륵 왔다지요..ㅎㅎ

하늘에 구멍난줄알았어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요즘 뜨고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르제(LEZE)입니다!

 

일명 아나운서 화장품이라고 하는데.. 들어보셨나요?

 

아나운서분들이 이 관리를 받고 방송을 하신다고해요!!

 

역시... 피부가 이뻐보이는건 다 이유가있었어요

 

 

 

제품교육을 받아야 제가 테스트해보고~추천도 해드리겠쥬?

 

제품교육 받기위해 강남역으로 고고띵!

 

회사가 아주 으리으리한 건물에 있네요 :-)

 

저도 요론건물에 사무실하나 있음 좋겠어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르제(LEZE)는 중국뿐만아니라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에서 아주 핫한제품입니다

 

날씨가 어마어마하게 덥다보니 아무래도 건조하고 기름진 피부들이 많잖아요

 

르제 제품은 캐미컬처방과 피부타입에 맞게 관리와 홈케어까지 들어가기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아직 사무실이 완성되기 전이여서 제품이많이 진열이안되어있어요 ㅠ_ㅠ

 

그래도 깔끔한느낌이 물씬 들지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르제(LEZE)같은 경우에는

 

더마 하이드로, 멜라노필 등등 기존에 있던 시바산과 거의 동일하게 나왔어요

 

성분만 좀 업그레이드 됬다고 할까요?ㅁ?

 

 

 

 

제가 수업받은건 르제 더마하이드로 프로페셔널!!!!!

 

시바산과 사용법은 같지만, 성분이나 효과면이 조금 차이가 나요

 

르제는 나이아신아마이드도 들어있어서 수분 뿐만아니라 미백에도 효과가 좋다하네요

 

 

 

 

 

수업받는곳이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모델은 직원분이 받으시면서 수분관리와 또 리프팅관리 함께 진행하였다지요~~~

 

시간이 부족해서 두가지만 듣고 바디나 이런제품 사용은 다음번에 듣기로 하였습니다 ㅠ

 

제품보니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르제(LEZE) 많은분들이 좋아하실거 같더라구요

 

저도 제품테스트를 많이해봐야 효과를 아니까~ 앞으로 요고 사용해봐야겠어용

 

 

 

 

저도 열심히 공부해야 다른분들에게 소개해드릴수 있으니....

 

PPT자료는 꼭 챙겼다지요~~~ 조만간 포스팅 르제(LEZE)만 올라오는거 아닌가 싶어요 헤헤

 

저도 집에가서 제품 꾸준히 써보고 한번 전 & 후 비교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