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중국 광저우 뷰티박람회 파마리서치 : 리쥬란힐러 or DRJ or 턴오버앰플

중국 광저우 뷰티박람회 파마리서치 : 리쥬란힐러 or DRJ or 턴오버앰플



중국 광저우 뷰티박람회 파마리서치 다녀온지 


벌써 3개월이란 시간이 흘러가네요~ 


저는 파마리서치 직원은 아니지만 지원나가서 뷰티박람회를 다녀왔다지요 ㅎ_ㅎ 




아마 파마리서치하면 대체적으로 유명한게 리쥬란힐러 


그리고 박지윤 아나운서가 선전하는 턴오버앰플일거에요 


거기에 요즘 떠오르고있는 유기농화장품 DRJ까지!! 


전 거의 DRJ로 인한 관리를 많이 보여드렸구요 ^^ 그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파마리서치 리쥬란 제품의 턴오버앰플 리쥬란5종코스메틱 그리고 힐링마스크에요 ;-)


중국 광저우 뷰티박람회에서 정말 인기를 많이 받았던 제품이고 


오시는 분들마다 손등에 테스트하고 효과 확인하시고 구매의사까지 결정하시고 가셨죠 


(박람회장에서는 판매금지인점 참고하세요!)






그리고 직접오셔서 데모를 받아볼수 있는 DRJ 코스메틱!


비타민C로 이루어진 이 파우더와 시트마스크는 미백에 효과가 좋으며 


등드름, 가슴드름 등 이런 바디쪽에도 효과가 아주 좋은제품이에요 





어마어마하게 많은분들이 눈으로 미백효과가 생기는것도 보시고 


직접 체험하시면서 피부관리도 받으시며 만족도가 더 높아진 제품이에요 





이렇게 누워계신분들은 


많은분들이 사진 & 영상을 찍어가는터라 


조금 민망하긴하지만 


제품이 워낙 신기해서 다들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0^


그럼 효과가 얼마나 좋은지 보셔야겠쥬? 





중국 광저우 뷰티박람회 파마리서치 DRJ1회한 시술전과 시술직후에요 


하루정도 지나면 이상태보다 훨씬더 미백효과가 나타나서 


다음날에 친구데리고와 받은 분들도 계실 정도라지요 ㅎㅎ 




이분은 약간 거무칙칙한 피부셨는데 DRJ 제품으로 피부관리 하시고나서 


완전 맑아지셨어요!!! 거기에 턴오버앰플과 크림으로 관리하니까 


얼굴에 윤기가 도는게 보이시나요?ㅁ? 


이게 바로 1회만 했을때 입니다 ㅎㅎ 


여자분만 관리한다? 아니죠~ 요즘은 남자분들도 미용에 관심이 많으시고 


관리 더 열심히하시는거 아시쥬? 


시대가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얼굴 환해지시는거 보시고 본인도 테스트받고싶다고 바로 모델이 되셨어요 ㅎㅎ


이렇게 열~심히 많은분들에게 파마리서치 DRJ와 턴오버앰플을 소개해드리고 


호텔로 돌아가는길~ 정말 멀고도 험합니다..ㅎㅎ




중국 광저우 뷰티박람회 끝나자마자 지하철에 밀린 사람들이에요


저희가 숙소를 너무 멀리잡아서.... 거기에 버스도 대절을 안했었거든요 ㅠㅠ


표 하나 끊는데 1시간 넘게 걸리고... 


중국은 또 워낙크잖아요... 가는데 환승 잘못해서 


3시간만에 호텔에 도착했네요..ㅎㅎ  정말 너무너무 오래걸린....


그래도 이렇게 뷰티박람회 가서 파마리서치 소개도 해드리고 


많은분들이 관심가져주셔서 넘나 보람찬 하루였다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