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중국난창피부관리 교육 + 먹방 / 中国南昌皮肤管理培训+吃美食

 

 

중국난창피부관리 교육 + 먹방 / 中国南昌皮肤管理培训+吃美食

 

 

 

 

날씨가 정말 어마어마하게덥네요

 

제가 교육을 갔던곳은 5월에 중국 난창 / 남창 中国南昌 이라고 불리는 중심지였어요

 

차도 많지만.. 스쿠터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은곳이에요 !_!

 

 

 

제가 처음에 블로그를 만든 계기가 皮肤管理培训할때

 

교육할때는 괜찮았지만 시간지나면 잊어버리셔서 여쭤보시더라구요ㅠ

 

제가 출장에가있거나 교육할때 답장을 미리미리 못드려서

 

그점에대한 안타까움으로 시작하게 되었다지요 ㅎ_ㅎ

 

근데 문제는.. 중국에서 이 블로그를 볼수있을지가 걱정이에요 ㅎ

 

 

 

 

아무튼 제가 5월에 교육하러간 장소는 葡舍酒庄 이곳인데

 

이뜻이 프랑스에있는 와인 제조부터 생산하는 그런 의미가 있데요

 

여기는 한집한집 독특한 컨셉으로 되어있거든요 아마 그걸 뜻하는거 같네요

 

아무튼 제가 간곳은 한 피부관리실입니다

 

 

 

관리실이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데

 

이곳은 피부관리뿐만아니라 궁테라피 + 반영구까지 함께하는 곳이더라구요

 

한국이 미용이 발전한지 어연 10년정도가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중국은 막 열풍 불어져있을때라

 

피부관리교육을 받으시려는분들이 참 많이 계셨어요

 

 

 

 

피부관리실이 1인베드도 있고 VIP실이 따로있더라구요

 

저희는 교육은 1인실과 VIP실 번갈아가면서 했네요^0^

 

첫날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날씨가 너~무더워서 힘들었어요 ㅠ

 

에어컨 밑에서만 계속 있었던...

 

첫날 어찌저찌하면서 둘러보고 사장님께서 맛있는 음식 사주시러 댕겨왔어요

 

 

 

이집은 제가 무슨집인질 모르겠는데....

 

백화점안에 있던 곳이였어요!

 

사장님들과 식사라 먹는음식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ㅠ_ㅠ 아쉽게...

 

 

 

 

원래 교육은 교육이고, 먹는건 먹는거 아니겠슴과?!!

 

폭풍 열심히 먹었다지요 ㅋㅋㅋㅋㅋ

 

중국은 차문화가 많이 발달되서 그런지 이렇게 더운데도 차가운음료를 안드시더라구요...

 

따듯한차.. 아니면 좀 미지근한 매실 이런 정도만 드셨어요 ㅎ

 

첫날은 이렇게 마무으리하고 호텔에서 잔뒤에 둘째날이 왔습니다

 

 

 

 

여기 미용관리실 사장님이 정말 섬세하다고 느낀게

 

맛있는거 사주시려고 여기저기 알아보시고 뛰댕겨오시고 사오신거에요 ㅠ

 

 

 

 

중국에서 이렇게 이쁜음식은 처음먹어봤어요 ㅎ_ㅎ

 

어린이 도시락같은 느낌이랄까???

 

카레는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는데

 

저건 고기인줄알았거든요! 근데 민물고기인거에요 ㅠ 삼겹살인줄 알았는데 ㅎㅎ

 

제가 민물고기를 못먹어서.... 이건 밥과 미역줄기만 먹었다지요

 

 

 

 

그다음 또 열심히 皮肤管理培训 시작했습니다

 

제가 가지고간건 데쌍브르 제품인데

 

제 포스팅에서 많이들 보셨죠?

 

원래는 르제나 시바산이나 닥터메이랩이나 오메가그린 리쥬란 등등등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는데 이번엔 데쌍브르 제품만가지고 소개해드리러 간거거든요 ;-)

 

 

 

 

저녁에는 으리으리한 음식을 먹으러갔는데

 

사천음식이래요!!!!! 진짜 메뉴한 10개이상은 시켜서먹은..

 

상다리가 부러질뻔했다지요 ㅋㅋㅋㅋ

 

중국남창의 음식들은 吃美食 맛있어요!!!

 

민물생선만 빼구요 ㅠ_ㅠ 제가 민물은 못먹어서..

 

아무튼 이렇게 또 먹방을하고 잤습니다...ㅎㅎ

 

 

 

 

둘째날 교육을 하고나서는 현지음식을 먹었어요

 

현지음식도 먹어줘야되잖아요 ㅎ_ㅎ

 

여기는 밥을 정말 어마어마하게 주더라구요...

 

거의 반정도는 남길수밖에 없어요 ㅠ 양이많아서...

 

점심도 맛있게먹고 바로 교육!

 

 

 

요즘 가장핫한 데쌍브르 갈락토미세스 99%성분 들어간 리스토어링앰플이에요

 

SK2의 피테라에센스의 성분과 동일하고 가격은 확 낮춘 획기적인 아이템이죠

 

갈락토미세스는 진정, 보습, 재생 등 모든피부에 써도 좋을정도로 괜찮은 아이에요 ;-)

 

 

 

 

 

그다음엔 셋째날 음식입니다! 이번엔 오리를 사오셨는데

 

중국은 호수? 강? 이런게 많아서 오리가 많이살잖아요

 

그래서 옛날부터 오리음식을 많이 먹었다고하네요 (여성에 특히 좋음 )

 

근데... 오리발은 진짜 못먹겠더라구요 ㅠ_ㅠ

 

너무 사람손같이생긴.... 발톱이 도드라져있는게..하..

 

암튼 전이건 못먹었다지요..ㅎㅎ

 

 

 

 

이렇게 날씨더운 중국 난창/ 남창에서는 땀이많이나서 유분기가 많은분들이 계실텐데요

 

피지제거제를 함께쓰면서 데쌍브르 여드름라인을 써주는것도 좋아요 :-)

 

 

제품을 몇가지 추천해드렸는데 관심도가지시면서 주문도 하시더라구요 ㅎㅎ

 

 

 

 

중국난창 / 남창 에서 마지막날에 먹은 음식!!

 

아침이라그런지 식사가 잘 안들어가긴했는데

 

그래도 면이 탱글탱글한게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이만두가 그렇게 유명하데요 만두안에 육즙이 들어가있어서!

 

근데 전 뜨거운걸 잘 안먹는타입이라 만두 비었는데 안에 뜨거운즙이 쫘악...

 

그래서 전 한입먹고 못먹었어요 ㅠ_ㅜ

 

 

 

 

이렇게 중국난창 / 남창 피부관리 교육도하고 먹방도하고~ 中国南昌皮肤管理培训+吃美食

 

5월달에 댕겨온 교육! 넘나 즐겁게 댕겨온거같아요~

 

사장님도 감사하고 더운데 멀리까지 교육들으러온 학생들도 많아서 기쁘더라구요^0^

 

그럼 내일은 제품 포스팅을 하리라 생각하면서....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시바산, 르제, DMCK, 리쥬란, 데쌍브르, 보탈리늄 등 아직도 포스팅이 많이남았어요

 

언제다올리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