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중국 상해 피부관리실 오픈교육 / 中国上海皮肤管理中心开业教育

"중국 상해 피부관리실 오픈교육 / 中国上海皮肤管理中心开业教育"

갑자기 날씨가 훅 추워졌어요~~!

오늘 영하 2도라는데 따뜻하게 입고 출근하셨나요~??

따뜻한 음료 많이 드시고 감기조심하세요!

오늘같이 추운날과 반대되는 아~주 더운 8월달

중국 상해 피부관리실 오픈교육 (中国上海皮肤管理中心开业教育) 다녀왔어요 ㅎㅎ

한국의 피부과에서 나온 피부관리실인데.. 중국 상해지점이 1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ㅎ

데쌍브르 전제품, 골드테라피, 블랙테라피 ,  옥시젯 , 홀리스틱크리스탈필링과 

스노우테라피, 시바산발삼, 오메가그린 이렇게  제품을 구입하셨는데 사용법을 모르셔서 제가 다녀왔어요 :-)


✔제품교육만 해주는거 아닌가요?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대답은 no!.!

中国上海皮肤管理中心开业教育 같은경우에 피부관리실을 오픈은 하셨는데 관리하는 방법,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 고객 응대하는 방법을 직원분들과 사장님께서도 처음이시더라구요

그래서 4박 5일동안 교육 했습니다 :-)

클렌징이 어떤단계고 제품의 성분이 어떤게 있고, 각 피부타입엔 어느 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해야하는지 처음부터 꼼꼼히 강의가 들어갔지요 ^.^

✔피부관리실 오픈교육받을때 몇일받아야 하나요? 

거의 기본적으로 5일교육을 많이 하시는데  관리실을 2년이상 운영하신분들은

 2일교육 3일교육 이렇게 제품위주의 교육을 많이 받으십니다~^^


제가 교육을 마친 상태에서 바로 오픈을 하는거라 

아직까지 준비해야할 소모품과 인테리어들이 약간 미흡한 상태에요 ㅎㅎ

사장님께서 러블리하시면서 세련된 분이라 

인테리어를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게 하셨더라구요!


첫날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관리실로와 인테리어 구경하고 제품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간혹 교육가다보면 홍보영상을 요청하셔서

제가 직접 관리해드리고 사진이나 영상촬영 하시거든요 ㅎ

그래서 한 30분정도 간단하게 클렌징 동작방법과 클렌징 하는법,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하는지 등 촬영했네요 😊

중국에는 워낙 인구가 많기때문에 미용에대해 미흡해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잘하는분과 잘 못하는분 함께있어도 배우려는 의지. 열정만 있으면 금방 따라오실 수 있어요!

피부관리때 사용하는 동작 하나하나 제가 옆에서 코치해드리고

서로 상호실습 가지면서 느낌 말하고~ 그런 문제점에대해 재교육이 들어가거든요


제품관리만 할수 없으니  키트와 기기를 함께 쓰는방법도 교육해드립니다

피부관리실에서 가장 많이쓰는 피부측정기 ,  6종기기, 스티머,아쿠아필 , 오메가라이트 ,

 아바스 등 ~ 거의 관리실에서 사용하는 기기는 다 배우신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ㅎㅎ


사장님께서 얼굴 마네킹을 준비해놓으셔서  좀더 집중적이고 편하게 교육할수 있었어요

연습량이 많아야 하는데 계속 모델분을 찾기도 힘들고 또, 피부에 연습을 하면 아무래도 예민해 지기 마련이니까요~^^


"HYA YO" 피부관리실 오픈교육 

제품교육을 끝내고 바로 다음주에 또 교육 들어갔습니다^^!

제품위주의 포스팅 작성하면서 틈틈히 교육 포스팅도 올릴게요^^